자주 하는 질문 온라인 스토어와 관련된 문의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발리 액티브웨어 정품인가요? SSG.COM과 발리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모든 제품은 발리코리아가 직접 취급하는 정품임을 약속합니다. 2. 배송 기간이 궁금합니다. 평일 오전 10시 이전까지 주문이 완료 된 제품은 당일 출고가 진행됩니다. 이후 주문 건은 평일 기준 익일 출고 됩니다. (금요일 오후 1시에 주문이 완료 된 제품은 그 다음주 월요일에 출고 ) 제품은 출고 후 영업일 5일 이내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산간, 도서 지역은 1-2일이 추가될 수 있으며 상품 배송은 결제 확인 후 영업일 기준(주말/공휴일 제외) 1~2일 소요 됩니다.세일기간 및 프로모션 기간의 경우, 주문량 급증 및 택배사 사정으로 인해 배송이 평소보다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방금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을 어떻게 추적할 수 있나요? 고객님 프로필의 내 주문 내역 메뉴에서 고객님의 주문 상태를 실시간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로 보내드리는 주문 상태 알림 메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 제품에 대해 궁금해요. 발리코리아는 평일(월-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시면 발리코리아 카카오 플러스친구에 문의해 주세요. 카카오플러스친구: 발리코리아 @varleykr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8498 (상담시간 월~금 10:00 - 17:00) 5.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교환 : 발리코리아에서는 제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무료로 사이즈/색상 교환을 해 드립니다. 단, 착용 흔적이 있거나 상품의 가치가 상실되었을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반품 : 제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착용 흔적이 있거나 상품의 가치가 상실되었을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순변심반품의 경우 왕복배송비 5,000원이 차감 후 환불됩니다. 6. 교환 및 반품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01 8층 부루벨코리아